진천군 중학교 중학구 조정(변경)(안) 행정예고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1년 8월 23일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참조:행정과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간: 2021. 8. 4.(수)~ 2021. 8.23.(월) 나. 제출내용 1)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 및 사유 2) 제출자 성명(기관, 단체인 경우는 기관 또는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등 다. 제출방법: 우편, 팩스, 이메일 라. 제출처 1) 우편) (27832)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상산로 48 진천교육지원청 행정과 행정팀 2) 팩스) 043) 534-1886[팩스 발송 후 유선으로 수신 확인 필요] 3) 담당자 이메일) initio77@korea.kr 4) 기타문의) 043) 530-5371 ※ 2021. 8.23.까지 수신 및 도착된 의견서만 접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