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진천군청 로고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2024년 스마트팜 ICT 융복합 확산(시설보급) 예비사업자 신청 알림 게시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다음글, 이전글 제공
2024년 스마트팜 ICT 융복합 확산(시설보급) 예비사업자 신청 알림
작성자 농업정책과 조회수 1385 등록일 2023-07-10 16:29:21
첨부파일
1. 2024년도 스마트팜 ICT 융복합 확산(시설보급) 예비사업자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신청 기한을 엄수하여 구비서류를 각 읍면 산업개발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읍면별로 신청기한이 상이할수 있으므로 읍면담당자에게 연락이나 방문 요청

. 제출서류
필수
- 사업신청서 및 사업계획서(사전컨설팅 내용 반영), 견적서(3개업체) 1, 농업경영체등록증, 사업예정부지 등기부등본 및 임대차계약서
선택(최종선정시 가점적용)
- 농식품인증 관련 증명서류, 농작물재배보험(원예농업 시설보험가입)증명서류, 내재형 온실시설규격 증명서류

 



<스마트팜 ICT 융복합확산(시설보급) 예비사업자 선정 절차 안내>
 
사업신청여부파악 *사전컨설팅 접수 컨설팅 진행 컨설팅 보고서 결과를 반영한 사업신청서·사업계획서 및 구비서류(필수+선택) 제출

컨설팅을 완료한 농가들만 사업을 신청할 수 있음

본 사업은 과수재배농가 대상 제외임


 


 



다음글 2023년 충청북도 한부모가족 실태조사 안내
이전글 2024년 시설원예분야(시설원예현대화, 에너지절감시설, 농업에너지이용효율화) 예비사업자 신청 알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