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진천군청 로고

진천 정보공개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2018. 정보공개 고객 수요분석 결과서 게시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다음글, 이전글 제공
2018. 정보공개 고객 수요분석 결과서
작성자 행정지원과 조회수 617 등록일 2019-03-29 09:16:18
첨부파일
□ 추진 근거 : 진천군 행정정보공개 조례 제8조(행정정보의 공표)
□ 추진 기간
○ 1차 : ‘18.10.22 ~ 11.30. (1차)
○ 2차 : ’19.03.22 ~ 03.27. (2차)
□ 조사(분석) 방법
○ 부서별 정보공개 청구량 분석 (‘18년 총 1,670건 접수)
▶ 정보공개청구 빈도가 높은 부서 및 청구내용별 분류
○ 사전정보공표 등록 내역 정비 (‘18년 총 726개 정보 대상)
▶ 공표방법, 공표주기, 공표내용의 정확성・신속성 점검
□ 기대 효과
○ 고객 수요에 맞춘 사전정보공표 정비 및 신규 발굴
○ 주민의 알권리 확대 및 군정 운영의 투명성・신뢰도 제고
다음글 2019년 기준 정보공개 고객 수요분석 결과서
이전글 2017. 진천군 정보공개모니터단 운영
자료관리 담당자
  • 행정지원과 서무팀 043-539-3156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