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게를 총 6층짜리 건물 관리자 입니다. 각 층에 계랑기가 따로 있으나, 1,2층만 사업장의 계랑기가 화장실에 각 각 1개씩 있습니다. 기존에 1층에서 사업장을 운영하시던 사장님이 수도 요금이 너무 많이 나온다. 2층이랑 묶여서 할증으로 나오는거 아니냐 문의를 주십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 해결방안으로 수도 요금 고지서를 따로 보내주십사 문의 드립니다. 고지서가 하나로 날아와서 전달 사용량과 비교해서 금액을 각각 납부하고 있는데 1,2층 계량기가 내부 분배용인지 정말 따로 계산이 되는건지 같이 묶여 계산이 되는건 아닌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