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026_상신초 3-6, 3-1_15, 16차시 |
작성자 |
이은중 |
조회수 |
54 |
등록일 |
2023-10-31 12:12:57 |
첨부파일 |
|
▪ 좌표를 이해하고 배경이 움직이도록 설정 ▪ 주인공 오브젝트가 제자리에서 장애물을 피해 점프를 하도록 코딩 ▪ 복제본을 생성하여 장애물이 계속해서 나타나도록 설정
▪ 장애물이 나오는 시간을 무작위로 설정한다. ▪ 장애물에 닿으면 모든 코드가 멈추도록 설정한다. ▪ 변수를 추가하여 장애물 뛰어넘기 게임으로 만들 수 있다. |
다음글 |
231027_삼수초 3-3, 3-5_17, 18차시
|
이전글 |
231024_상신초 3-7, 3-2_17, 18차시
|